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대형 건조기 대비 장단점 3가지 리뷰 가격은?

건조기는 필수 가전제품 입니다. 지금까지 생활하면서 인생을 가장 편하게 바꿔 준 가전제품을 손 꼽으라고 하면 단연 식기세척기 그리고 건조기 입니다.

미닉스-미니건조기-추천

한번 식기 세척기와 건조기의 편리함을 경험하신 분들 이라면 그 두가지 가전제품이 없는 세상으로 돌아가라고 하면 정말 못 살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건조기는 가격도 만만치 않을 뿐더러 설치하고 싶더라도 집의 구조상 설치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도 이전에 살던 집은 세탁기 위에 장이 별도로 설치 되어 있어서 건조기 설치는 꿈도 꾸지 못했습니다 (전세집이라 장을 뗄 수 도 없구요…)

그런 분들에게도 건조기의 신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미니 건조기가 출시 되었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미닉스에서 출시한 미니건조기 pro의 장단점을 대형 건조기와 비교해서 차근차근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곳과 최저가 구매처도 마지막에 같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서]

  1. 미니건조기 추천
  2. 미닉스 미니 건조기 PRO 장단점
  3. 실물 확인 방밥

 

미니 건조기 추천

 

이번 장마철에 건조기는 필수라고 하던데, 요즘같은 날씨에는 원룸에서 자체적으로 사용하는 분들께서는 특히 작은 사이즈의 미니 건조기를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위닉스라는 브랜드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1등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위닉스 미니 건조기의 신제품 프로입니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 PRO

 

장점이 단점보다 더 많은 미니 건조기 프로를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거주 공간이 원룸이기 때문에 대형 사이즈의 건조기를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할 때도 불편한 문제가 있는데요.

미닉스 미니 건조기 프로는 이름 그대로 사이즈가 아담해서 옮길 때도 부담이 없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특히 배수구 없이도 자가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작은 건조기는 설치 공간이 부담이 되는 분들께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혼자서도 설치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원하는 위치에 놓고 콘센트에 꽂아 놓으면 되니까 설치도 너무 쉽습니다
거기다 방수 기능이 있어서 화장실이나 베란다 어디든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건조기는 터치식 전자 다이얼로 고급스러움과 사용이 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


미니 건조기를 사야 하는 이유


1. 수건

 

미니건조기-수건

건조기를 사면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수건입니다.
매일 부드러운 수건을 사용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쌓여있는 세탁물들을 세탁기에 넣고 깨끗하게 돌린 후, 탁탁 털어서 건조대에 널어놓고 하루 이틀 기다려야 마르는 때까지 기다리다가 하나씩 잡아야 합니다.

이 과정은 정말 번거롭습니다. 게다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집안이 좁은 공간에 건조대를 펼쳐야 하는데, 이동하면서도 불편합니다.

빨래는 잘 마르지 않고, 집 안에는 습기만 가득차게 됩니다.

이처럼 빨래는 집안일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조기가 있다면, 자연 건조를 좋아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세탁한 수건과 옷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비싼 호텔에 묵을 때마다 쓸수록 수건의 촉감이 좋지 않아서 속상했었는데,

리믹스 건조기 덕분에 수건들이 마치 새로 태어난 것처럼 부드럽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건조기는 정말로 실용적인 가전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빨래 걱정 없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건조 성능


이 제품은 사이즈가 작을 뿐 기능은 대형 건조기와 동일합니다.

미닉스 건조기의 건조 최적 용량은 3kg 입니다

미닉스 건조기는 실제 항공기에서도 사용되는 고성능 PTC 히터를 100% 활용한다고 합니다.
이 PTC 히터는 비싼 건조기에도 사용되는 훌륭한 히터로, 옷감을 손상시키지 않고 효율적으로 건조할 수 있습니다.

미니건조기-성능


또한, 강력한 건조 코스가 제공되어 급하게 입을 옷이 없어 난감할 때에도 빠르게 건조해서 입을 수 있습니다.

건조 성능에 대한 우려가 있으실 수도 있는데요,

미닉스 건조기는 저온 제습 시스템과 내열강화 건조통을 활용하여 옷감 수축률을 0.4% 미만으로 낮췄습니다.


다른 건조기에 비해 옷감의 수축이 적은 것은 맞지만, 애초에 섬세한 코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40도 미만의 저온 제습 코스를 사용하면 고온에 취약한 니트나 린넨 소재도 건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코스를 사용하든 살균, 탈취, 먼지 제거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거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정말 필수적인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미닉스-미니건조기-단점

 

실제 후기를 보면 강아지 목줄이나 리드줄, 축축한 장난감들을 멀티 살균 건조대에 올려 건조하면 깔끔하고 보송보송하게 변하는 것을 보면서 만족스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강아지 털과 먼지 때문에 빨래를 포기했던 경험도 많이 있었는데,

건조기를 사용하면 먼지와 털이 줄어들어서 확실히 더 깔끔해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울 코스는 건조기 사용이 불가능한 열에 민감한 의류들도 세탁 후 건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름에 올린 린넨 셔츠들은 울코스로 돌려주면 됩니다.

줄어들 걱정없이 코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장마철에 축축하고 뻣뻣한 수건을 호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3. 활용성

기존의 건조기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라도 아기용품이나 반려동물 용품,

속옷이나 수건 등으로 서브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할 것 같고,

수건을 많이 사용하는 헤어샵 같은 업종에서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아요.

옷감 손상 없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건조해주고, 묻어있는 먼지까지 말끔하게 털어주면서 탈지 살균까지 가능한 기능 입니다. 대형 건조기와 소형 건조기의 장점을 모아서 만들어진 것 같은 미니 건조기 같습니다.


이제 수건처럼 물러지는 냄새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까 호텔에서 느낄 법한 그런 포근한 뽀송한 수건으로 재탄생되니까 정말 기분이 좋아요.

미니스 미니 건조기 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점에 정말 공감을 많이 하실 것 같아요.


미닉스 미니 건조기 단점


작동 시에는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집안의 습도가 올라갈 수 있어요.
가을과 겨울에는 큰 무리가 없지만,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는 건조기를 놓는 위치에 따라 습기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기를 한두 번 사용한 후에는 내부에 부착된 필터에 먼지가 수북히 쌓이는데요. 그래서 한두 차례 사용 후에는 꼭 필터 청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먼지 청소를 하지 않고 건조기를 그냥 돌려버리면 건조 시간이 늘어나고 효율이 떨어진다고 해요.

이는 사실 미닉스의 단점이라기 보다는 건조기 자체의 단점에 해당 하긴 합니다

 

실물 확인 방법


참고로, 미닉스 제품의 실물이 궁금하신 분들은 더 현대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니건조기-추천

마지막으로, 집에 공간 특히 세탁실이 비좁아 건조기를 구입할 수 없거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미니 건조기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미니 건조기는 편리하면서도 가격도 저렴하여 1인 2인 가구나 예산에 제약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1년 무상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닉스 건조기의 장점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빨래 건조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더욱 쾌적한 생활을 위해 미닉스 건조기를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